[시네토크] 추락의 해부
등록일 : 2024-01-23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91


영화 <추락의 해부> 시네토크

 

영화 <추락의 해부>의 시네토크가 필름포럼에서 열립니다.

 

제76회 칸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여 전 세계 시네필들을 주목하게 만든 영화 <추락의 해부>! 이 작품은 남편의 추락사로 한순간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명 작가 ‘산드라’를 중심으로 밝혀질 사건의 전말에 관객을 초대하는 영화입니다.

<토니 에드만>, <인 디 아일> 등에서 호연하며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독일의 대표 배우 산드라 휠러가 주연을 맡았고, <시빌>로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됐던 쥐스틴 트리에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쥐스틴 트리에 감독은 경쟁 부문 진출 2회 만에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여성 감독 중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역대 세 번째 인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추락의 해부>는 칸영화제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화제에서 지속적으로 트로피를 추가 회득하며 작품성을 인정 받았고, 동시에 미국과 프랑스에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며 흥행 중입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이 작품의 매력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152분이라는 짧지 않은 러닝타임 동안 질주하는 영화이기에,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하는 작품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영화 감상 이후에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듣고, 더 많이 생각하고, 질문을 던질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화 상영 후, 송경원 평론가/씨네21 편집장님과의 만남까지 놓치지 마세요.

<추락의 해부> 시네토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시 : 2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장소 : 필름포럼 1관

▷게스트 : 송경원 평론가/씨네21 편집장

▷모더레이터 : 조현기 프로그래머

 

▷수수료 없이 바로 예매하기

https://bit.ly/3rD6WXE

네이버 검색 or 디트릭스 앱 다운

2/3(토) 13:30 <추락의 해부>(씨네토크) 회차를 예매하세요!

*시네토크 회차는 당일 취소가 어렵습니다.

 

줄거리

남편의 추락사로 한순간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명 작가 ‘산드라’. 유일한 목격자는 시각장애를 지닌 아들과 안내견뿐. 단순한 사고였을까? 아니면 우발적 자살 혹은 의도된 살인? 사건의 전말을 해부해 가는 제76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첨부파일 시네토크_추락의 해부-001.png
다음글
[시네토크] 나의 올드 오크 (KPI 시네토크) 2024-01-30
이전글
[GV] 물비늘 2023-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