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용준의 애프터 필름] 괴물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등록일 : 2023-12-12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19


*행사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민용준의 애프터 필름]

민용준 영화 저널리스트와 함께하는 ’애프터 필름‘, 이번 영화는 <괴물>입니다.

 

제76회 칸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한 영화 <괴물>은, 이미 여러 영화를 통해 관객들의 깊은 신뢰를 얻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어느 가족> 등)의 신작입니다.

또한 드라마 [마더], [최고의 이혼],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등 수많은 히트작을 보유한 일본 최고의 각본가 사카모토 유지가 각본에 참여하였고, 故 사카모토 류이치가 음악을 맡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정점에 오른 연출, 인간에 대해 성찰하는 이야기, 그 모두를 에워싸고 깊이 밀고 들어오는 파도 같은 음악. <괴물>이 가진 강력한 장점들을 민용준 영화 저널리스트와 함께 읽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일시 : 12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기존에 안내되었던 21일(목)이 아닌, 23일(토)로 변경되었습니다.

▷장소 : 필름포럼 1관

▷진행자 : 민용준 영화 저널리스트

 

▷수수료 없이 바로 예매하기

https://bit.ly/3rD6WXE

네이버 검색 or 디트릭스 앱 다운

12/23(토) 14:30 [씨네토크] <괴물> 회차를 예매하세요!

 

◎ 줄거리 ◎

“우리 동네에는 괴물이 산다”

싱글맘 사오리(안도 사쿠라)는 아들 미나토(쿠로카와 소야)의 행동에서 이상 기운을 감지한다.

용기를 내 찾아간 학교에서 상담을 진행한 날 이후 선생님과 학생들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게 흐르기 시작하고.

“괴물은 누구인가?”

한편 사오리는 친구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미나토의 친구 요리(히이라기 히나타)의 존재를 알게 되고 자신이 아는 아들의 모습과 사람들이 아는 아들의 모습이 다르다는 사실을 어렴풋이 깨닫는데…

태풍이 몰아치던 어느 날, 아무도 몰랐던 진실이 드러난다.

 

::민용준 영화 저널리스트::

『무비스트』 영화전문기자 『엘르』 『에스콰이어』 피처 에디터로서 영화와 대중문화에 관한 칼럼과 인터뷰 기사를 썼습니다. 현재에는 프리랜서 영화 저널리스트로서 다양한 매체에 영화와 대중문화 관련 칼럼을 기고하고, 시네토크 모더레이터와 게스트 및 KBS Cool FM 『황정민의 뮤직쇼』 금요일 코너 ‘황플릭스’ 고정 출연, 트레바리 클럽 『천일영화』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가운데, 2022년에는 김보라, 김종관, 박찬욱, 봉준호, 윤가은, 윤단비, 이옥섭, 이와이 슌지, 이종필, 임선애 등 13인의 감독 인터뷰집 『어제의 영화. 오늘의 감독. 내일의 대화.』를 출간했습니다.

첨부파일 2345235.png
다음글
[GV] 물비늘 2023-12-14
이전글
[민용준의 애프터 필름]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GV 2023-11-21